이벤트! 타임랩스 영상에 적절한 음악을 골라주세요.

2012. 7. 6. 00:20전시 및 행사

타임랩스time-lapse 작업을 하다 보니 음치인 제게는 너무나 어려운 일이 바로 배경 음악을 고르는 일입니다. 그 동안은 저작권 문제로도 거의 배경 음악을 넣지 않았지만 이제는 Vimeo 등에서 무료 또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쓸 수 있는 곡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고르는 재주가 없으면 소용이 없지요.


제 영상에 적절한 음악을 선곡 또는 제공해주시는 분에게 제 사진 미니액자를 드립니다.


아래 영상에 맞는 음악을 골라서 메일로 추천해주시면 되고, 선정되신 분에게 위 액자들 중에서 선택한 것을 보내드립니다. 액자는 1개씩 밖에 없으므로 먼저 연락주신 분이 먼저 고르실 수 있으며 4개 다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Vimeo의 music store (클릭)와 같은 음원 사이트에서 아래 영상에 적당한 음악을 골라 메일(kwon572@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직접 작곡 또는 연주한 음원을 제공해 주신다면 영상 뒤의 크레딧에 표기해 드리는 것 이외에 어떤 것을 해드리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참고로 연주 시에는 사후 50년 지난 작곡가의 곡 등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곡이어야 합니다.





대상 타임랩스 영상


1. 오로라, 2011 여름 - 음악 없음




2. 오로라, 2012 겨울 - 음악 교체하려 함




3. 한라산 (가을편), 2011. - 음악 없음




4. 한라산 (겨울편), 2011.  - 음악 교체하려 함



※ 킬리만자로, 호주, 소백산천문대, 백두산 등 2009~2010년 촬영 영상들은 다시 작업 중이라 다음 번 이벤트 대상입니다.





미니액자 안내

2백년 이상 색이 유지되는 Epson UltraChrome HDR pigment print,  Epson UltraSmooth Fineart Paper, archival acid-free 매트에 원목 끼워맞춤 액자로 마감하였습니다. 27x23cm 크기입니다. 사진 아래 여백에 사인되어 있습니다.





Fineart Paper에 2백년 이상 색이 유지되는 Epson UltraChrome HDR pigment print입니다. 미국 슈어가드사의 UV코팅과 변색방지를 위한 스프레이 코팅처리 되어 있으며 크기는 20x20cm입니다. 책상에 세울 수 있고, 벽에 걸 수도 있습니다. 프린트 아래 흰 여백에 "KWON O CHUL ASTROPHOTOGRAPHY" 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자작나무, 하나는 화이트 마감되어있습니다.



ps)

이메일로만 연락 가능하며, 7/17까지는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 들어가기 때문에 연락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