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번째 사진전 <오로라 폭풍>
제 일곱 번째 전시 <오로라 폭풍>을 알려드립니다.
장소 : 서울 충무로의 반도카메라 갤러리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4길 16 반도빌딩 2층
기간 : 2018.3.8. ~ 3.20.
시간 : 9시30분 ~ 7시. (토요일은 6시까지, 일요일 휴무)
극지방의 밤하늘을 빛으로 물들이는 신비한 자연현상 오로라. 그 절정의 순간을 기록한 사진과 영상을 전시합니다.
오로라는 매번 다른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어떤 날은 너무 희미해서 맨눈으로 잘 보이지 않는 날도 있지만 폭풍치듯 격렬히 움직이며 하늘을 가득 채우기도 합니다. 이런 오로라 폭풍은 인간이 자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경이로움입니다. 이번 전시는 캐나다의 북쪽 옐로나이프에서 촬영한 것으로 특히 이 오로라 폭풍 상황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별도의 오프닝 행사는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거의 매일 나가 있을 예정입니다. 토요일은 계속 있고, 평일에는 오후시간에 주로 있습니다. 제가 있을 때 방문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한 번 주세요.
ps)
사진 인화하고 액자 만드는 것에만 몇 백만 원씩 들어가기 때문에 대규모 적자를 피할 수가 없어서 전시 계획이 없었습니다만, 갤러리 이룸에서 2주씩이나 호의를 베풀어주셔서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적자를 약간이라도 메꿔 보려고 미니액자를 준비했습니다. 오로라에서 주로 보이는 초록, 빨강, 핑크색 중에서 대표적인 사진들을 하나씩 골랐고요. 20x20cm 크기에 세우거나 벽에 걸 수 있습니다. 개당 4만원, 3개 묶음은 10만원입니다. 전시장에 못 오시는 분들은 kwon572@naver.com 으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사인을 앞에다 할지 뒤에다 할지 알려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