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여행 (2013. 1월/2월) 안내

2012. 11. 17. 00:28전시 및 행사

2013년 겨울, 오로라 여행 안내해 드립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아래에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전화(011-795-0572)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1월에는 내내 해외촬영이라 전화가 안됩니다.)


여행 예약은 파로스트래블(02-737-3773)으로 전화하셔서 <이태형 교수와 함께하는 오로라 여행> 신청하시고,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예약금 결재하시면 됩니다.



(1.7일자 업데이트)


현재 1월 여행은 좌석이 조금 남아 있습니다. 2월 여행은 22~27 원래 일정의 항공 좌석이 다 차서 아래와 같이 추가 일정이 마련되었습니다.


기간 : 2013년 2월 21일 ~ 2월 27일 (밴쿠버 1박, 옐로나이프 3박, 캘거리 1박)
가격 : 259만원 (항공권 포함, 택스 및 유류할증료 별도, 식사 불포함)


문의 : 02-737-3773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해하실 부분에 대한 Q&A.


Q. 1월 여행과 2월 여행이 있는데, 어떻게 다른가요?

A. 여행일정은 4박6일로 동일하지만, 2월말에는 항공권 가격이 내려가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이 싸집니다. 대신 1월 여행에는 버팔로 스테이크 등 특별식이 2회 추가 제공됩니다. 2월 여행에는 이태형 교수님 이외에도 오로라 다큐멘터리 촬영팀(다큐멘터리 감독 박종우, 천체사진가 권오철 등)이 동행합니다. TV에 얼굴이 나오실 수도 있습니다.


Q. 택스와 유류할증료가 별도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 되는지요?

A. 55만원 내외라고 합니다. 환율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Q. 그 밖에 돈이 얼마나 필요한지요?

A. 식사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밥 사먹을 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한용품을 한국에서보다 싸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구스 등을 많이 사가시더군요. 대부분 카드로 결재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은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월의 경우 석식 2회가 제공되므로, 마지막날 석식 정도만 사서 드실 정도가 필요합니다.


Q. 식사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A. 오로라 여행은 자유도가 높은 관계로 식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현지에 한식당이 없기 때문에 똑같이 입맛을 맞출 수도 없습니다. 호텔에 간단한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호텔 내부에 부엌 시설이 잘 되어 있으므로 현지 식료품점에서 재료를 사다 드실 수도 있습니다. 블록스 비스트로(Bullocks Bistro)와 같은 아주 유명한 식당을 가실 수도 있습니다. 1월 여행의 경우에는 버팔로 스테이크 등 특별식이 2일차, 3일차 저녁에 제공됩니다.


Q. 일정을 간단하게 소개해 주세요.

A. 1일차는 밤에 도착해서 호텔에 체크인을 합니다. 배정받은 방에 가면 방한복 풀셋트가 미리 배송되어져 있습니다. 옷을 껴입고 오로라를 보러 오로라 빌리지로 갑니다. 2시~4시 정도에 호텔에 들어와 잡니다. 오전에는 휴식시간이고 오후에는 시내 관광(2일차), 극지방 체험(3일차), 자유시간(4일차)이고, 저녁을 먹고 나서 저녁 9시 경에 다시 오로라 빌리지로 가는 일정입니다. 이렇게 4일밤 오로라를 보고 5일째 아침 일찍 공항으로 나서서 들어옵니다.


Q. 일정 연장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월의 경우에는 다큐멘터리 촬영팀이 있기 때문에 며칠 더 같이 다니실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촬영팀은 오로라 빌리지 이외에 에노다 로지, 인근 호수 등을 더 촬영할 예정입니다. 비용이나 일정은 사전에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숙소는 어떤가요?

A. 이번에는 콘도형 호텔입니다. 침실이 2개, 거실, 주방, 화장실 등이 딸려 있습니다. 20평대 아파트 생각하시면 됩니다. 큰 침실에는 침대가 2개, 작은 침실에는 침대가 1개 있습니다. 4인 가족 또는 3인1실로 사용가능합니다. 무선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간단한 조식이 제공되고, 식재료를 사서 주방에서 해 드실 수도 있습니다.

 

독방을 쓰고 싶은 경우, 또는 일행과 같은 방을 쓰고 싶은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여행사와 협의하시면 됩니다.

 

Q. 엄청 춥다는데 옷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요?

A. 방한복 풀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한국의 겨울 옷차림으로 가시면 됩니다. 패딩계의 지존으로 유명한 캐나다 구스의 극지용 방한복 상, 하의와 영하 70도 스펙의 방한화, 장갑, 두건이 제공됩니다. 이상기온으로 영하 20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 날도 많은데, 이런 날엔 좀 더울 수도 있습니다.


Q. 오로라를 사진으로 담고 싶습니다.

오로라 촬영법은 아래 링크에 정리하여두었습니다.

http://www.auroratour.com/Tour-Information/136/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