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니액자 판매합니다.

2012. 3. 30. 16:37전시 및 행사



지난 1월의 개인전에서 미니액자를 만들어 봤는데, 큰 액자와 동일하게 최고급 사양으로 만들다보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좀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알아 보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과정에서 시험삼아 만들어본 것입니다.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사양을 그만큼 낮추어야 하는데, 어느 선까지 맞추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래 시제품은 1개씩만 제작이 되어 있으며 아래과 같이 판매합니다.



 


 


이것은 1월의 개인전에서 제작한 것 중 남은 것입니다. 오른쪽 두 개만 남아 있습니다. 2백년 이상 색이 유지되는 Epson UltraChrome HDR pigment print,  Epson UltraSmooth Fineart Paper, archival acid-free 매트에 원목 끼워맞춤 액자로 마감하였습니다. 27x23cm 크기이며, 가격은 7만원입니다.




 


 


8mm 두께의 아크릴 케미 글라스를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Fineart Paper에 2백년 이상 색이 유지되는 Epson UltraChrome HDR pigment print입니다. 뒷면에서 빛이 은은하게 비치는 느낌으로 밝고 화사해 보이는 것이 장점입니다. 프린트 뒷면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어서 물이나 긁힘, 오염 등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프린트 아래 흰 여백에 사인이 되어 있습니다. 책상 등 평면 위에 세워둘 수 있으며 벽에 걸 수 없습니다. 맨 왼쪽 A4 사이즈 파노라마 사진은 6만 6천원. 나머지 8x10 inch 크기는 6만원입니다.



 


 



2mm 두께의 아크릴 케미 글라스를 이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뒷면은 자작나무를 이용하여 마감되어 책상에 세울 수 있고, 벽에 걸 수도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Fineart Paper에 2백년 이상 색이 유지되는 Epson UltraChrome HDR pigment print입니다. 프린트 아래 흰 여백에 "KWON O CHUL ASTROPHOTOGRAPHY" 가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18x18cm, 오른쪽은 21x15cm 이며, 가격은 5만원입니다.






가격을 더 내릴 수 있도록 제작 사양을 낮추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로라 등의 일부 사진은 낮은 가격의 사양에서는 색상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알아보고 있습니다. 우선 샘플 만든 것들 판매합니다.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비밀댓글 또는 메일(kwon572@naver.com)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