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얼마 전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장난치는 단체가 있었는데, 그런 것도 아니고 그냥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떠돌던 것이 화제가 되니 기사화 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재미있는 것이 많습니다. 죽기 전에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인듯 합니다. 캐나다 옐로나이프의 오로라도 들어 있네요.



지구상 가장 신비한 장소 Top10, "보고도 못믿을 광경"
기사입력2011-12-06 17:18기사수정 2011-12-06 17:18



지구상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절경들을 모아놓은 사진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구상 가장 신비한 장소 TOP10'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해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구상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절경과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한 모습들을 모은 이 게시물은 지구상 가장 신비한 장소 첫 번째로 남극의 맥머도 드라이 벨리(Mcmurodo Dry Velleys)를 꼽았다.

맥머도 드라이 벨리는 남극 맥머도만 서쪽 빅토리아섬에 위치한 협곡으로 수 십미터에서 수 백미터에 달하는 투명한 얼음 층으로 되어있어 사진으로 보아도 환상적인 장관을 만들고 있다.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신비한 장소는 미국 네바다 주의 하늘 간헐천(Fly Geyser)으로 글쓴이는 두 개의 지맥이 만나 이런 독특한 형태로 끊임없이 온천수가 뿜어져 나온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밖에도 이 게시물에는 북극 오로라(Aurora Borealis), 스페인의 리오 틴토(Rio Tinto, Spain), 모리타니아의 리체트 구조(Richat Structure), 뉴질랜드의 로토루아(Rotorua, New Zealand), 버뮤다 삼각지대(The Bermuda Triangle),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스팟호수(Spotted Lake, British Columbia), 하와이의 카우아이(kauai, Hawaii), 브라질의 로라이마 산(Mount Roraima, Brazil)등이 지구상 가장 신비한 장소로 거론됐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번 쯤 직접 보고 싶은 절경이네요", "보고는 싶은데 대부분 직접 보려면 죽을 각오해야할 듯", "역시 대자연의 힘은 어마어마 하네요" 등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ypark@starnnews.com박주연 기자


Posted by 권오철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