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캐나다 옐로나이프로의 이번 오로라 여행 관련하여 추가 안내드립니다. 우선 좋은 소식은 12월 25일까지였던 할인 기간이 1월 12일까지 연장됩니다. 여행 접수 마감도 연장됩니다. 출발 전이면 여행사(02-737-3773)로 바로 문의해주세요. 예약하시는 모든 분께 천문우주기획에서 준비한 선물(천문달력, 별자리 여행 개정판)은 신청자에게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astrophoto.kr/403



그리고 자주 하시는 질문 1.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을까요?

: 이번에 잘 진행이 되면 다음에도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어렵습니다. 그렇더라도 캐나다 옐로나이프 현지에 오로라 빌리지 직원들이 나와서 인솔해 주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여행하더라도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인 직원도 파견되어 있습니다.

오로라 활동은 태양활동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11년 만의 이번 극대기인 2012년 전후로 다녀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로라가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오로라 서브스톰은 극대기가 아니면 보기 쉽지 않습니다.

자주 하시는 질문 2. 오로라는 어느 계절이 보기 좋은가요?

: 주로 겨울/여름 시즌이 있습니다. 겨울은 12~2월에 눈 덮인 풍경과 오로라를 볼 수 있으며, 여름은 9월 전후로 단풍이 든 호숫가에서 오로라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오로라가 나타나면 온 세상의 눈이 오로라의 형광빛으로 같이 빛나는 황홀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호수에 오로라의 반영이 비치는 환상적인 모습을 연출합니다.

여름에는 춥지 않아서 좋으나 모기가 있고, 겨울에 비해 날씨가 안정적이지 못하여 보다 장기간 머무르는 것이 오로라를 볼 확률을 높여 줍니다. 겨울에 하는 개썰매 체험이나 스노우 모빌 타기, 얼음  낚시 등의 액티비티는 없습니다만 금광, 다이아몬드 광산,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40억년 된 암석층 등 흥미로운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겨울/여름 이외의 얼음이 얼고 녹는 기간에는 이동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많은 오로라 관광시설이 쉽니다.


(추가)
입금하시고 연락 안하신 분 전화 (011-795-0572) 주세요.
천문달력 보내드려야 하는데 말이죠.



Posted by 권오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ataka 2011.12.28 1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청한 사람으로써 꼭 성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양 활동도 극대기에 들었고...
    앞으로 더 바빠지기 전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열심히 홍보 중인데.. 한두 분이라도 더..!!

    작가님도 홍보에 좀 더 힘써 주세요. ^_^